안녕하세요! 함께하는 반려동물 동반 앱, 헤이나나입니다 ฅU•ﻌ•Uฅ
봄이 언제 왔냐는 듯 벌써 뜨거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반팔 티를 입고 밖을 다니는 사람들이 점점 많이 보이기 시작해서인지 마음은 벌써 봄이 떠난 것 같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새로운 여름 맞이를 시작해야 해요. 그 시작, 헤이나나가 도와드리기 위해 여름 필수품! 바로 부채를 준비했습니다. 저와 함께 헤이나나 팀의 부채 제작 과정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먼저, 부채를 제작하기 전에 부채 종류부터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다양한 종류의 부채가 있었어요. 결국 팀원들과 '어떤 부채가 가장 들고 다니기 편할까?'에 대해 의논을 했고 그 작품이 바로 아래에 보이는 부채입니다.(휴대성 및 편의성을 가진 부채에 대해 토론하는 날이 올 줄은 생각도 못 했네요 ㅎ.ㅎ)
헤이나나 부채
디자인이 귀엽고 눈에 쉽게 띄지 않나요? 바로 저희 팀 금손 디자이너 냑냑님의 작품입니다. 사실 색감이 가장 중요했는데 정말 원하던 색으로 잘 나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오늘 다른 부서 분들에게 보여드렸는데 정말 귀엽다고 해주셨습니다. 격하게 귀엽다고 반응해 주신 모든 다른 부서 직원분들께 여기에 몰래 감사 인사를 남겨보네요.
시안
제작 업체를 선정하면 제작 샘플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 그 샘플을 포토샵으로 위 사진처럼 디자인할 수 있어요. 디자이너 냑냑님의 디자인 실력이 정말 좋으셔서 사실 여러 시안 중에 하나를 고르는 과정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완성된 첫 시안을 보자마자 저희 팀원 모두 엄지 척!
배송 후 구멍 뚫기
저희 팀원들이 부채 배포 전 구멍을 뚫고 있어요. ㅋ.ㅋ 가끔씩 단순 작업도 강아지를 보면서 하면 정말~ 재미있습니다. 저를 비롯한 몇몇 팀원은 지인들에게 나눠주고 싶다고 조금씩 가져가기도 했답니다. 혹시,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이 포함되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부채를 받으셨다면 앱 다운로드 및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 공유해 주는 센스도 잊지 말아 주세요.:)
귀엽고 이쁘고 가볍고 휴대성도 편한!! 헤이나나 부채와 함께 다가올 여름을 맞이해 보세요. 댕댕이와 함께 땀을 식힐 준비되셨죠? ฅU•ﻌ•Uฅ
이렇게 헤이나나 팀의 첫 작업 일상을 공유해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저희의 발자국을 남기며 여러분들과 함께 좋은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