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에서 강아지와 함께 방문할 수 있는 이색 테마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바로 ‘카페1953위드오드리’인데요. 이름에서부터 느낌이 오시나요? 카페1953위드오드리는 오드리햅번을 주제로 카페 인테리어를 만들었어요! (1953년은 오드리햅번 대표작 ‘로마의 휴일’이 개봉한 해입니다.)
카페1953위드오드리에 들어오면 마치 유성영화 속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이 들어요.. 곳곳에 오드리햅번 피규어와 포스터까지! 이곳에서는 모든 것들이 오드리햅번이에요. 이런 곳에 강아지와 함께 방문해도 될까….? 싶지만 안고 있거나 목줄을 착용하면 된다고 하니 기회가 되면 강아지와 함께 방문해보세요! (단, 대형견은 안된다고 하니 유의해주세요.)
공장을 개조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천장도 높게 배치되어 있다는 점! 밖에서 보기보다 카페가 넓어요. 1950년대의 분위기를 내기 위해 사장님이 인테리어를 많이 신경 쓰신 것 같았어요! 이러한 문래동 핫플을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고양이도 같이 와도 된다고 합니다.)
저는 매장 직원분의 추천에 따라 ‘마르게리타 피자’와 아메리카노를 먹었어요. 부담스럽지 않은 양으로 가볍게 브런치로 즐기기 정말 좋아요! 단, 강아지에게 줄만한 음식이 없어 미리 간식을 챙겨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차를 타고 오셨다면 근처 문래근린공원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거나 카페 앞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카페 정문 앞 2대, 카페 뒷문 1대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인근 공장들이 운영하지 않는다고 하니 공장 앞에 자유롭게 주차할 수 있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