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견 키우시는 분들, 강아지와 함께 갈 곳 찾기 힘드셨죠? 반려견과 함께 야외 테라스에서 피자를 즐길 수 있는 한남동 핫플 'DONO'를 소개드립니다. 한남동 공영주차장에서 나인원한남 방향으로 골목을 따라 쭉 내려오다보면 가정집을 개조한 DONO가 보입니다.
DONO는 2층 건물과 야외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2층은 원래 카페로 운영되고 있었지만 현재는 1층과 야외 테라스에서 음식점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자리를 선점하기 위해서는 예약이 필요합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할 땐 목줄 착용을 잊지 말아주세요!
DONO의 장점은, 실내 역시 탁 트여 있고 테이블 간격이 넓다는 점입니다. 강아지와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자리에 앉으면 친절한 직원 분이 오셔서 주문을 받아 주십니다. 야외 테라스도 좋지만, 실내도 따뜻한 인테리어로 아늑한 분위기에서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어요.
DONO의 가장 인기 있는 곳은 실외 좌석입니다. 날씨 좋은 날 테라스에 앉아 평온한 식사를 즐겨보세요. 피자와 함께 맥주 마시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주변 테이블 사이도 넓어서 대형견과 함께해도 눈치가 보이지 않아요!
DONO의 추천 메뉴는 마르게리따 피자, 포르마지 피자, 풍기 피자인데요. 달콤한 고르곤졸라 느낌의 피자를 원한다면 포르마지 피자를, 버섯 풍미를 좋아한다면 풍기 피자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저는 DONO에서 가장 많이 주문한다는 마르게리따 피자를 주문했는데요. 토마토 풍미와 치즈의 담백함이 잘 느껴져 맥주를 부르는 정말 맛있는 피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