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산책하면서 동반이 가능한 매장에 방문했는데, 막상 나만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 미안했던 적이 있으신가요?
오늘 소개해드릴 펫 프렌들리 공간은 반려동물을 위해 귀여운 디저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반려동물에게 전~혀 미안해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그럼 본격적으로 이태원에 위치한 카페 레잇먼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레잇먼트는 접근성이 정말 좋아요.
녹사평역과 이태원역 둘 중 아무데서나 내리셔도 가까운 거리예요!
각 역에서 도보 7~8분 정도 소요됩니다. 골목에 위치해 있지만 용산구청 바로 뒷편이라서 찾기 쉬우실 거라고 생각해요
차를 가져오신다면 용산구청 주차장을 이요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시간 2,500원, 2시간 5,500원의 요금을 받고있어요.
매장 규모는 약 20석 정도로 약간 협소한 편입니다.
매장 내부는 소형견과 대형견 모두 동반이 가능하지만, 대형견 출입시 매장 이용이 조금 불편할 수 있어요.
이런 때를 위해 야외에 도그파킹존이 마련되어 있으니 카페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좌석 간의 거리가 여유로워서 소형견은 무리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매너벨트와 목줄은 필수로 준비해 주셔야 하고, 입마개 착용한 맹견, 고양이 동반도 가능합니다.
레잇먼트의 또 다른 찹려점!
바로 반려동물을 위한 미니 테이블입니다. 정말 귀엽지 않나요?
에디터가 방문했을 때도 실제로 댕댕이가 테이블을 이용하고 있었어요. 보통 카페에 방문하면 사람을 위한 테이블만 있어서 반려동물에게는 조금 불편한 경우가 많은데, 그런 걱정이 없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매장 내부는 깔끔한 화이트 + 우드 톤의 인테리어와 함께 귀엽고 소품들도 많아 인생샷을 건질 수 있을거라 보장해 봅니다
레잇먼트는 커피와 논커피 모두 판매하고 있어요.
디저트뿐만 아니라 브런치 메뉴도 많아서 다양한 메뉴를 맛보실 수 있어요. 자세한 메뉴 구성은 매장 정보에서 확인해 주세요!
강아지를 위한 메뉴로 강아지 마들렌과 단호박 라떼를 판매하는데 마들렌 실제 크기는 하나당 손가락 두 마디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또, 레잇먼트에서는 강아지 생일파티도 가능하다고하니 하나뿐인 추억 남겨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